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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통공간장애인의 일상의 삶을 실현하는 복지관

고객의 소리

이용고객의 고충

  • 복지관 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사항
  • 복지관 시설물 이용 시 불편 및 건의 사항
  • 서비스 이용에 대한 불편 및 건의 사항
  • 기타 복지관을 이용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건의사항

고충처리 방법

복지관 홈페이지
  • 이용방법 : 복지관 홈페이지 고객소리함 작성(로그인 필수) 고객 소리함 답변
  • 확인 : 홈페이지 담당자가 매일 수시 확인
  • 결과공지 : 고충 확인 후 15일 이내에 처리 결과에 대해 홈페이지 및 개별 답변
  • 담당자 : 기획전략팀(031-320-4850)
복지관 고객소리함
  • 이용방법 : 복지관 내 비치된 고객소리함에 ‘고충처리 신청서’를 작성하여 수거
  • 확인 : 담당자가 매일 수시 확인 및 수거
  • 결과공지 : 고충 접수 후 15일 이내에 처리 결과에 대해 공지 및 개별 답변
  • 담당자 : 운영지원팀(031-320-4810)
방문상담 및 직원접수
  • 이용방법 : 민원을 담당하는 운영지원팀 및 프로그램 담당 직원 등을 통해 접수
  • 결과공지 : 고충 접수 후 15일 이내에 처리 결과에 대해 공지 및 개별 답변
  • 복지관 주소 : 용인시처인장애인복지관(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경안천로 318)
  • 복지관 전화 : 운영지원팀(031-320-4810)
고객참여위원회
  • 우리 복지관에서는 운영위원회, 이용고객 모니터링 위원회, 복지관 부모회, 여성자조모임, 간담회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복지관 이용고객의 고충이나 불편사항, 기타 민원 등을 파악하고 해소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 고충처리는 신청자가 실명을 기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익명으로 고충처리를 요청할 시 해당 고충은 접수되지 않습니다. 고충 접수 후 최대 15일을 기준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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