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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7차 이용고객모니터링위원회 회의 안건 답변 공지문
작성일15-10-05 15:51 조회수7,321회 댓글수0건

2015년 제17차 이용고객모니터링위원회 회의 안건 답변공지문

연번

건의 및 요청사항

답변

1

전통혼례

(정호진)

전통혼례 행사에 참여하고자 했으나 신청하는 것을 모르고 당일 참석하지 못하였다. 또한, 혼례자의 선정은 어떻게 되는 것인가?

 

[답변] 사전 신청 접수에서 홍보 미흡으로 인한 혼선이 있었던 것을 파악되면 차기년 사업에는 이런 불편사항을 반영하여 계획을 수립하고자 함.

혼례자의 선정에 대해서는 사전 접수와 심사를 통해 차순위자로 지정되었으며, 중복여부는 최대한 확인하고자 하였으나, 차후 용인지역 다른 단체에서의 사업도 검토할 수 있도록 하겠음..

2

후원물품 사용처

(심윤보)

후원물품의 사용처가 궁금하며, 후원물품의 배분 방법과 후원물품 신청은 어떻게 하는지 궁금하다.

 

[답변] 후원물품은 후원자의 전달로 진행되며, 물품에 대해서는 사례획의 및 서비스계획 회의의 진행을 통해 배분대상을 선정함. 그 외 개별적으로 필요한 후원물품에 대해서는 담당자(사례관리팀 담당 및 지역연계팀 지역별 담당자)에 상담을 신청하여 배분회의에 참고 할 수 있도록 진행함.

3

시설관리(비가림막)

(최기영)

출입구 비가림막에서 새는 문제 확인 요망

 

[답변] 현재 접착재 마감 부분이 손상된 것으로 예상 되면 4차 예산 조정 이후 준비하고자 함.

4

전통휠체어 보관

(심윤보)

이용고객이 거치하는 전동휠체어를 복지관에 방문한 사람 중 누군가가 마음데로 사용하거나 만지고 있다. 이에 대한 대책 중 확인방법은 없는가?

 

[답변] 현재 CCTV가 보관하는 장소에 있지 않아 명확한 확인은 어려우나 곧 CCTV증설 예정이며, 현재 확인된 사각지역에 추가 설치 예정임. (공사일정 확정 : 1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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