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제25차 이용고객모니터링위원회 회의 안건 답변공지문
연번 | 건의 및 요청사항 | 답변 |
1 | 직업적응훈련실 | ․ 직업적응훈련실 내 리프트 사용시 주의사항 준수 요청 - 요청내용 : 물품 사용시 사전에 담당자에게 알리고 사용 → 조치사항 : 담당 팀장에게 공지 및 복지관 전 팀장에게 공지하여 내용 설명 및 준수요청 실시 |
2 | 이용자의 이용규칙 준수 방안 | ․ 이용고객의 복지관 이용시 이용수칙 및 내용 설명과 확인 서명 접수 → 현재 이용고객 복지관 및 프로그램 이용시 이용수칙 공지하고 있음 |
3 | 직원의 엘리베이터 이용 관련 | ․ 복지관 직원이 중간 층에서 엘리베이터를 이용해서 장애인에게 이용의 지연 및 불편을 주는 것 같다. 이에 대해 중간 층 사용 등을 지양 했으면 한다. → 전 직원에게 공지하여 사용을 지양 할 수 있도록 하겠음. |
4 | 이용고객 간의 예의 | ․ 이용고객 간의 의견 충돌이 있다라도 큰소리가 나지 않고, 프로그램이나 다른 이용고객에게 방해 되지 않도록 했으면 좋겠다. → 이용고객 간의 예의와 수칙에 대한 안내 게시물 공지하도록 하겠음 (2017.02.16.까지) |
5 | 직원의 인사 | ․ 직원분들이 예전처럼 잘 인사하는 것 같지가 않다. 인사를 받고자 하는 것보다 사무실 등에 가서 문의하거나 할 때 이용자 입장에서는 어색할 수 있는데, 인사하며 맞이하는 직원이 적어진 것 같다. 이에 대해 처음 오는 이용고객 분들도 이용에 어색함과 불편함이 생길 것이다. |
6 | 식당 이용관련 적정한 배식 요청 게시 필요 | ․ 식당을 이용하는 분들 중에 잔반을 많이 남기는 경우가 있다. 이에 배식대에 먹을 만큼만 음식물을 가져가시라고 문구를 게시했으면 한다. → 2017.02.16.까지 게시 실시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