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xed headers - fullPage.js
본문 바로가기
소통공간장애인의 일상의 삶을 실현하는 복지관

공지사항

목록
2016년 23차 이용고객모니티링위원회 회의 안건 답변공지
작성일16-11-21 14:38 조회수2,729회 댓글수0건

2016년 제23차 이용고객모니터링위원회 회의 안건 답변공지문

연번

건의 및 요청사항

답변

1

청탁금지법 관련사항

이용고객모니터링 위원회도 접촉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관련 법령 숙지 필요

2

직원 추천

관장님에게 직원(송병기, 이윤희) 시장 표창 추천 요청

3

1층 화장실 변기

남자화장실 변기 물내림이 약하고 내용물이 나옴

-> 변기 고정 공사가 필요하여, 근본적 문제해결을 위해 1층 화장실 공사시 원인 제거 및 재설치 예정

4

샤워장 청소 소홀

샤워실 청소 관련 장애인 일자리 하시는 분 청소 철저히 요청
-> 회의 당일 직무지원인에게 관련 사항 전달 실시

5

3층 계단 사물함 정리

사물함 위에 물건 정리 필요

-> 체력단련실 담당자 및 담당 팀장에게 전달
2017년 사용자를 위한 관물장 재선정도 건의

6

고객 소리함 관련

담당자는 운영지원팀장이며 수시확인하도록 하겠음.

7

행복수레 공지 관련

행복수레 당사자에게 공지할 경우 일정 등에 대한 내용을 유선 전달 시 가족에게 전달하는 경우가 있음. 당사자에게 전달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하였으면 좋겠음.
-> 해당 팀장에게 팀장회의에서 공지함.

8

계절학교 관련 공지

차기년 운영 계획 방향 공지

- 공지일자 : 2016.12.

- 내 용 : 계절학교와 늘해랑학교 동시 운영에 대하여 경기도교육청과 논의중에 있으며 동시운영이 어려울 경우 방학 중 단기 프로그램 등을 운영하고자 함.

9

치료 및 교육기간 관련

타기관은 담당자의 재량에 따라 6개월 연장이 가능함. 아동과의 라포형성, 치료교육의 효과 증진을 위해 필요하다고 생각함.

-> 치료교육에 관련한 지침 및 여려 경우를 고려해야 하며, 이와 관련 2017년 사업 준비시 논의 할 수 있도록 하겠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Fixed headers - fullPage.j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