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xed headers - fullPage.js
본문 바로가기
소통공간장애인의 일상의 삶을 실현하는 복지관

언론속복지관

목록
[용인뉴스] 용인시처인장애인복지관, ‘제2회 두리하나 어울림 탁구대회’ 성료
작성일22-07-11 17:46 조회수1,561회 댓글수0건

http://www.yongin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75853 


75853_82751_62.jpg

용인시처인장애인복지관(관장 이선덕)은 장애인 생활체육 활성화와 장애인식 개선을 위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제2회 두리하나 어울림 탁구대회”를 지난 9일 용인시실내체육관에서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이번 대회는 용인시장애인체육회 주최, 용인시처인장애인복지관 주관, 경기도장애인체육회 재정지원으로 탁구를 사랑하는 장애인 및 비장애인 선수들과 자원봉사자,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윤원균 용인특례시의장, 시의원, 내빈 등 300여명이 참여하여 자리를 빛냈다.

참가 선수들은 ▲장애인 남·여 휠체어 단식 ▲ 장애인 남·여 스탠딩 단식 ▲비장애인 남·여 단식, ▲장애인 및 비장애인 혼합 어울림 경기(휠체어 및 스탠드) 부분으로 나뉘어 그동안 땀 흘리며 갈고 닦은 기량을 자랑했다. 

이날 대회는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3년 만에 개최되는 생활체육 대회로 지역사회 22곳의 기업 및 단체가 함께하여 풍성함을 더했다.

용인특례시(시장 이상일)은 대회 축사에서 “제2회 두리하나 어울림 탁구대회 개최를 통해 그간 닦은 기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 장애인 생활체육의 저변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개회사에서 용인시처인장애인복지관(관장 이선덕)은 “ 이번 탁구대회가 스포츠 대회를 넘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하나된 어울림을 보여주는 의미있는 시간이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앞으로도 용인시처인장애인복지관에서는 장애인의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행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Fixed headers - fullPage.js